Close

Monthly Archives:August 2018

[앱리프트 인사이트] 앱 리타겟팅 캠페인을 위한 오디언스 세그멘테이션

앱 리타겟팅 캠페인은 기본적으로 어트리뷰션 툴과 광고주 내부 데이터를 활용하고 적절한 오디언스와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여 활성 유저에게는 앱 내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휴면 유저에게는 앱 재사용을 유도하는 광고입니다. 앱리프트는 지난 1년 반 넘는 기간 동안 앱 광고주가 왜 리타겟팅에도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핵심 구성 요소는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설명을 해 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디언스 세그멘테이션에 대해 간단히 다시 요약해 볼까 합니다.

[앱리프트 인사이트] There’s an app for that!

2008년 7월 10일, 애플은 앱스토어를 론칭하면서 업계 전체를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모바일 산업의 모습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 앱은 지난 10년간 우리의 일상생활을 어떻게 바꾸어 놓았을까요.

길거리에서 택시를 잡거나 전화로 택시를 호출을 하기보다는 우버(Uber) 앱을 통해 간단하게 이동이 가능해졌습니다. 주말에 무얼 먹을지 고민하면서 레스토랑 테이크아웃 전단지를 집에 가져오는 대신 간단하게 옐프(Yelp) 조마토(Zomato)에서 식당 후기나 온라인 메뉴를 보게 되었죠. 한국의 경우에도 이동 수단에는 카카오 택시, poolus, 최근에는 ofo까지, 배달은 배달의 민족, 배달통, 요기요, 푸드플라이, 띵동 등 다양한 앱이 많습니다. 앱 시장에서 무섭게 성장하는 투자와 소비로 인해 전통적인 기업에게도 모바일 앱은 무시할 수 없는 세일즈 채널이 되었습니다.

[앱리프트 인사이트] 라틴 아메리카에서 주목할만한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3가지

라틴 아메리카(특히 브라질)의 약 3년 전 모바일 업계를 현재와 비교해 본다면 아마 많이 달랐을 겁니다. 그만큼 빠르게 변화하고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죠. 앱리프트도 상파울루에 오피스를 설립하면서 다양한 변화와 빠른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거시적인 모바일 애드테크 동향을 살펴보면, 이미 앱 수익화 뿐만이 아니라 더 나은 광고 성과를 얻기 위해 발전을 거듭하고 빠르게 변해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브라질은 여전히 모바일 세계로의 첫발을 내딛고 있죠.

[앱리프트 인사이트] Mary Meeker 인터넷 트렌드 리포트 요약

메리 미커(Mary Meeker)의 올해 인터넷 트렌드 리포트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광고 기술은 물론) 기술 분야의 사람들에게 가장 기대되는 업계 보고서 중 하나로 주요 트렌드를 심층적으로 조사하여 공유합니다. 보고서 내용 중에 모바일 광고와 관련된 내용을 아래 5개 차트와 함께 요약해 보았습니다.

设定奖励性CPA广告的指导性原则

设定激励性流量CPA广告时,可采用自己的“必做事项”及”注意事项”列表即可充分利用该种广告形式。本公司团队在投放奖励性广告方面实力雄厚并积累有丰富的广告投放经验,为了帮助广告主在确定投放这类广告时能够作出明智的决策,我们特此整理归纳如下几点指导性原则,即“必做事项”及“注意事项”,以供大家参考。

如何设置再定向广告的受众细分群组

受众细分群组是再定向广告获得成功的关键因素,因为这有利于广告主能够掌控其所要投放广告的目标受众。可以采用多样化的方式对自己的目标受众进行细分群组,然而至关重要的是,广告主所使用的、能够助其通过API直接传输应用内活动的工具并在时间及活动次频方面引导它们,从而有利于创建高效的再定向广告并最大化ROAS(广告投资回报率)。

X